본문 바로가기

맛집로그

[동탄 맛집] 레이크꼬모 규동 맛집 홍대 개미 & 아크앤북 (Arc N Book)

반응형

책을 읽는 것 보다는 모으는 것이 취미라, 서점 다니는 것을 너무 좋아한다.

책과 함께 하루를 보내고 나면, 

 

동탄2 호수공원에 있는 레이크꼬모에도 Arc N Book이 있어서 가끔 방문하는데,

아침 일찍 사람들이 몰려 오기 전에, 레이크꼬모로 ArcNBook으로 책 좀 건져 보려고 떠났다.

 

아크앤북에는 범산목장도 있고.. 책도 있고.. 너무 좋아 하는 곳이다.

크기는 크지 않지만, 앉아서 책 볼 공간도 많고, 신간도 많아서, 메타 알라딘과 함께 즐겨 찾는 스팟이다.

대충 둘러봤는데, 너무너무 사고 싶은 책이 많았지만, 3권 정도 샀다.

유발 하라리의 호모데우스! 오상진님이 추천한 책이기도 하고, 요즘 고등학생들도 수능 준비한다고 하길래 겸사겸사.

사피엔스를 너무 재미있게 읽기도 했었다.

다음은 역사를 너무 좋아하는 체질적인 특성 때문에, 

책 앉아서 읽다가, 3권 사들고 밥먹으로 위층으로 올라갔다. 머 많은 식당들이 있지만...

 

오늘 간곳은 홍대 개미라는 규동집, 줄서서 먹는 연어 덮밥, 스테이크 덮밥, 간장 새우 덮밥등의 메뉴가 많은 집.

난 여기 대창 덮밥만 먹는다. (솔직히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은 개인적 생각, 그냥 규동집)

오늘은 메뉴 3개에 낮맥주 하나 시킴. (왜냐, 난 술마시고 호수에서 햇살 쬐면서, 책 읽을 거거등.)

 

오오 매운 고추와 와사비가 함께하는 대창 덮밥. 대창을 많이 주는 것 같아.

콜레스테롤 줄여야 되는데, 너무 잘 먹음.

여튼, 저정도와 낮맥이면 세상 부러울게 없지. 가격은 10.9... 살짝 있다. 맛은 매콤달콤함.

다음은 간장 새우 덮밥, 좀 없어보이지만 실제로 좀 없어 보인다.

살짝 단짠하다. 가격은 8.9 ... 보이기에 없어 보이지만, 맛은 그런대로 잇어서, 가성비 좋은 것으로 이해하심 됨.

다음은 이름이 그럴싸한 스테이크덮밥,

고기가 레어 수준으로 나온다. 덜 익은 고기 시러하는 사람에게는 비추천하고 싶지만,

덜익은 고기 좋아하는 저같은 사람은 환장함. 가격은 9.9. 대창 덮밥 보다 싸다.

총평: "동탄 근방에 있는 규동 맛집"

 

밥 든든하게 먹고, 맥주 한잔 드시고, 테라로사  가서 커피 한잔 사서, 호수가에 앉아서, 가볍게 다 읽어 버린 베르나르베르베르의 심판 (레이크꼬모에는 테라로사도 있다. 히히 완전 페이보릿)

심판의 이야기는 다음에 독서평으로 ^^;

 

아침 일찍 레이크꼬모 가서 주차하고, 호수 한바퀴 산책하고, 홍대 개미에서 규동 한그릇에 맥주 마시고,

테라로사 가서 커피 사서, 서점에서 책 읽는 코스.

 

반나절 보내는 코스로 추천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