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로그

수원 신동에서 점심 맛있게 먹은 스미어

반응형

사실은 줄서서 먹는 라루치아를 가보려고, 11시에 나와서 신동으로 갔는데, 11시 32분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라루치아 대기팀이 3팀이나 되서, 전에 애들이랑 가려고 했다가 못간 스미어를 다시 가 봄.

가게 앞에 꼬깔콘을 치우고 주차에 성공.(점심시간에는 공영 주차장도 이용 가능하다고 한다)

12시가 안되어서 그런지, 도착했는데 가게에 손님은 2~3테이블 있었다.

가게는 조용하고, 모던한 분위기다. 그리고 주방도 오픈 되어 있어 내가 좋아하는 신뢰할만한 구조! 

 

테이블이 약간 불편하기는 했다. 

한쪽 구석에는 여기서 판매하는 와인들이 있었다. 먹어 본 와이은 1개 정도 있었다. 와인 한병을 주문하면, 스미어 룸을 이용할 수 있다. 

 

첫번째 주문한 음식은 단새우 로제 리조또. 가격은 18000원이었고, 새우와 치즈 루꼴라가 잘 어울어지는 훌륭한 리조또였음. 

다음은 우니 크림 파스타. 우니를 너무 좋아해 기대를 하고 시켰으나, 이건 별로였다. 우니가 익으며 약간 비린맛이 남아 있어 호불호가 있는 메뉴가 될 것 같다. (우니는 담부터 생으로 와사비와 감태와 함께 먹는 것으로)

다음은 살치살 스테이크 39000원, 미디엄 레어 추천이라 미디엄 레어로 시켰는데, 레어 스타일 잘 못 드시는 분이면 미디엄이상으로 주문하는 것을 추천. 난 머 적당히 다다끼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다. 근데 같이 간 일행이 피 있는 소고기 보고 기겁했음. ^^;

하지만, 난 아주 맛있었다고 평하고 싶다

 

신동 스미어 위치와 여러 정보는 네이버 지도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naver.me/FeORKuTZ

 

스미어 : 네이버

방문자리뷰 746 · 블로그리뷰 400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