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로그

동탄 최고 맛집! 로컬이 사랑하는 이태리 요리 맛집 "쉐진" (feat. 스테이크도 끝판왕)

반응형

동탄 레스토랑, 동탄 스테이크, 동탄 와인, 동탄 파스타, 동탄 스파게티, 동탄 리조또, 동탄 맛집, 노작로 맛집, 동탄 맛집 추천 동탄 쉐진에 다녀 왔습니다. 동탄 쉐진에 대한 최신 정보일 것 같아요.

 

위치

https://naver.me/5KZbcdVp

 

쉐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5 · 블로그리뷰 132

m.place.naver.com

 

 

지난 2주간 너무 바빠서 블로그 포스팅을 못했어요. ㅠㅠ 방문자 수가 줄어들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서, 오랜만에 키보드에 앉아 음악을 틀고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이제는 와인을 즐기기 좋은 곳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해요. 동탄 노작 공원에 위치한 '쉐진'이라는 곳이에요.

오늘은 집에 손님이 와서, '쉐진'에서 콜키지 프리로 두 병의 와인을 함께 즐겼답니다.

'쉐진'의 와인 콜키지 프리 이용료는 한 병에 1만원으로, 클라우디 베이, 산타에마, 그리고 카탈리나 와인을 가져가서 즐겼어요. (만 5천원이었던가? 그렇게 비싸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쉐진 메뉴에요.



이미 유명한 클라우디 베이 와인은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이번에는 산타에마 와인에 대해 다음 글에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버섯 가지 샐러드를 시켰어요.

이 샐러드는 발사믹 소스 베이스인 것 같았고, 가지와 버섯은 토마토 베이스 소스로 맛을 낸 것 같았어요. 정말 맛있었고, 건강에도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드는 메뉴였습니다.

그리고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종류의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하나는 저희가 자주 즐기던 매우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였고, 다른 하나는 처음 시도해본 '엘본 스테이크'란 메뉴였습니다.

이 레스토랑의 안심 스테이크는 가격이 43,000원이지만, 두 조각의 안심 스테이크를 제공해서 가격 대비 정말 좋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고기를 정말 좋아해서 이곳을 방문할 때마다 꼭 주문하는 메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다음은 처음 시켜 본 엘본스테이크입니다. 

오늘은 처음 시도해본 '엘본 스테이크'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엘본 스테이크는 최상급의 등심 부위를 사용하여 특별히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로,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그 풍부한 육질과 특유의 고소한 맛은 맛있는 고기를 즐기는 저같이 고기 러버들 사이에서 매우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번 방문에서 처음 시도해본 엘본 스테이크는 제가 예상한 것보다 훨씬 풍부한 맛과 질감을 가지고 있었는데, 

몇몇 부분에서 기름기만 좀 없었으면, 완벽했습니다.

 

감자 으갠거 포함해서, 사이드도 매우 맛있습니다.

이것이 또 정말 맛있습니다. 홍합과 조개 꼬제 스튜 (2,000원)

 

오늘은 홍합과 꼬제 스튜를 맛보았는데요, 이 음식은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홍합은 신선하고 풍부한 바다의 맛을 가지고 있었고, 스튜 속에서 더욱 그 맛이 살아있었습니다. 특히 꼬제의 풍부한 풍미는 정말 놀라울 정도였어요. 부드럽고 입안 가득 느껴지는 그 맛은 정말 오랜만에 먹는 진정한 감동이었습니다. 이 두 재료가 만났을 때 만들어지는 이 조합은 정말 완벽하게 어우러져 맛있는 요리로 완성되었습니다. 홍합과 꼬제 스튜를 좋아하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은 요리입니다.

이것은 처음 먹었던 샐러드에 대한 동영상입니다.

오늘의 식사는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쉐진'에서의 와인과 스테이크, 그리고 홍합과 꼬제 스튜는 모두 맛있는 경험이었어요. 특히, 처음 시도해본 '엘본 스테이크'의 풍부한 맛과 질감은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홍합과 꼬제 스튜 역시 맛있는 조합으로 완성되었고, 이 두 요리를 사랑하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네요.

더 많은 이런 맛있는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저의 샐러드 동영상도 함께 올렸으니, 함께 즐겨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더 많은 다양한 맛집과 음식 경험을 함께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식사를 하셨던 분들도 너무너무 만족하는 하루였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