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로그

동탄 헬스장 탐험 퍼펙트바디짐

반응형

오늘 둘러 볼 곳은 자주 운동하러 갔었던 동탄 퍼펙트 바디짐이다.

이건 헬스장 광고가 아니라 내돈내산 리뷰다.

 

위치: 경기도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 8 

홈페이지: https://bbackcha87.modoo.at/

 

[퍼펙트바디 _ 동탄pt - 홈]

동탄pt 명가 pt회원 전종목 무료

bbackcha87.modoo.at

 

회사짐, 아파트짐 말고는 생애 최초로 가 본 외부 짐이라고 할 수 있겠다.. 체육관 입장했을 때 넓어서 놀랬다.

 

일단 둘러보자.

 

운동루틴 상 가장 먼자 하는 러닝 머신, 러닝 머신은 상태가 좀 오래 된 듯 손잡이가 부러진 애도 있었지만,

경사 조절이 가능해서, 트레일 러닝 연습하기 아주 좋았다. 뒷줄에 머신들이 경사 조절이 안되는 것이 약간 단점이다.

일단, 머신이 너무 다양하게 많다. 여긴 가슴과 어깨 존.

 

체스트 프레스, 인클라인 체스프레스, 플라이 머신등이 있다. 머신은 뉴텍 Mtorture를 쓴다. (B급 정도)

뉴텍 머신은 6대가 있다. 일단 A급은 아니지만, 난 여기 머신들이 너무 잘 맞아서 좋았다.

보통 해머스트랭스나 Cybex 쓰면 좋은 헬스장이다. 

뉴텍 6대 밖에 없었지만, 난 운동하는데, 크게 불편함이 없었다. 내가 좋아하는 머신들이 많이 있었기 때문이다.

가슴 머신은 체스트 프레스, 인클라인 프레스, 펙덱 플라이가 있었고, 어깨는 숄더 프레스가 있다.

내가 애정했던 인클라인 프레스, 이 머신이 나랑 생각보다 잘 맞았다.

여긴 등존이다. 뉴텍 랫풀다운, 내가 너무 애정한 등머신

 

하체존은 해머스트랭스 3대가 있다. 아주 운동하기 좋다. 너무 애정하는 해머스트랭스.

 

여기는 덤벨 존이다. 덤벨존은 3개가 있다. 덤벨은 Besko 제품이었던 것 같다.

신기했던게, 여성들 전용 운동 공간이 따로 있다.

여자분들 운동하기 좋게 되어있어, 이것도 큰 장점이긴 하다. 레이디 존에 기구들만 해도 우리 회사 헬스장만 한 것 같다 ㅎㅎ

전반적으로 퍼펙트바디는 동탄 남광장에서는 괜찮은 헬스장이라고 생각한다.

머신들도 좋고, 규모도 꽤 있어서, 운동을 불편하게 하지는 않았던 것 같다

단점은 청소 상태가 조금 안 좋았다는거? 내 눈에 그랬다는 거니까, (제가 좀 청결합니다) 이건 단점이라고 볼 수 있을 지 모르겠다. 또 다른 단점은 스레드밀 상태가 안 좋은 것들이 좀 있다.

나 같은 경우에는 헬스 끝나고 꼭 런닝을 20분 정도 하는데, 스레드밀이 살짝 아쉬었다.

 

아쉽게도 이제 회사에서 지원되지 않아서,

사랑하는 퍼펙트 바디를 떠나, 화이트짐이랑, 킹스짐으로 짐을 옮기긴 했다

킹스짐이랑 화이트짐도 한번 리뷰 해 볼텐데, 킹스짐은 주말에 퍼펙트 바디가 닫을 때만 가봐서, 아직 많이 못가봤지만, 기구들이 짱 좋았다.

 

반응형